디지털 방송 시청시 아래 그림과 같은 에러가 뜨는 채널들은 케이블 방송사에서 H.264 방식으로 송출되는 채널들이며, 이 채널들을 시청하기 위해서는 H.264 디코더가 필요합니다.


SKY TV 프로그램

SKY Capture 프로그램



다만, H.264 디코더는 당사에서 별도의 라이선스(저작권)를 보유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에 기본 제공해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H.264 디코더는 고객님께서 별도로 구하셔서 구하셔서 설치하셔야 합니다.

H.264 디코더의 경우 몇몇 소프트웨어 제조사에서 제공하고 있으며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디코더로는 파워 DVD 7.3 이상(10 버전 이하) 버전과 CoreAVC 정도가 있습니다.

당사에서 주로 테스트하거나 또는 다른 고객님께서 많이 사용하시는 H.264 디코더는 Power DVD에 포함된 Cyberlink H.264 Video Decoder 이오니 가급적 이 코덱을 설정하셔서 사용해 보실 것을 권해 드립니다.
 
유료 디코더는 해당 디코더 제조사에서 비용을 지불하고 사용하여야 하여 저희가 제공할 수가 없고, 무료 디코더들도 보통 상업적인 용도가 아닌 개인 사용에 한해서 무료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이라 저희가 제공하기가 어려운 점은 양해 바랍니다.


아래의 설정 방법은 Cyberlink PowerDVD8을 설치한 후에 Cyberlink H.264 Video Decoder를 설정하는
예 이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Cyberlink PowerDVD8  등의 프로그램을 설치하셨다면 플레이어의 환경설정에서 설치한 디코더를 설정해 주시면 됩니다.

SKY TV 프로그램
(1) 환경설정  ☞  디코더/렌더러  ☞  비디오 디코더 선택 중에 H.264의  선택 후   선택합니다.

 (2) 필터 선택창에서 필터 리스트에서 "Cyberlink H.264/AVC Decoder" 를 선택합니다.



SKY Capture 프로그램
(1) 환경설정  ☞  디코더 항목으로 가서 H.264/AVC1 항목에서  선택 후 USER_define 을 선택합니다.


(2) 스크롤바를 내려서 "CyberLInk H.264/AVC Decoder" 를 찾아 선택한 후 하단의 OK를 누릅니다.


 
 http://skyok.co.kr/board/index.html?imode=view&D=5&c_id=188922&my_mode=&search_1=&search_2=&start=0

 




Posted by 장안동베짱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