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선생의 추천특성!


안녕하세요! 게시판관리자 드선생입니다.
아쉽지만 12월 7일 예정이였던 2.01 패치가 다음주로 연기되었습니다.


테섭을 미리 플레이해본 결과... 사냥꾼은 엄청난 상향이 이루어졌습니다.
간혹 몇몇분들이 너프되었다고 하셨지만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정말.. 진짜.. 엄청 강하다구요! (-ㅁ-)b!



개인적으로 사냥꾼의 New특성이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그런데 대부분의 냥꾼님들이 새로운특성을 어떻게 찍을지 몰라 많은 고민을 하시고 계실거라 생각됩니다. 그래서!
제가 몇가지 특성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약 1000골을 들여(테섭은 어차피 공짜니까요 ㅋ)거의 대부분의 특성을 타봤습니다.
몇주간의 실험을 걸친 각 특성별 최고의 특성을 지금부터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야수


많은 분들이 강해진 야수특성에 관해 관심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제 야수41냥꾼은 무슨 핵이나 치트키를 쓴것처럼 상당히 강합니다.





☞『 야수특성 』 바로가기 [클릭!!]



일단 이렇게 특성을 찍는다면 당신의 펫은 어제의 펫과는 완전다른 정예가 되버립니다.



New야수특성에서 가장 크게 눈에 띄는 것은 펫만이 강해지는 것이 아니라 특성을 찍음으로 사냥꾼 본체까지 강해지는 특성으로 바뀐 것입니다.
지구력훈련/두꺼운가죽을 보면 사냥꾼의 체력/방어도까지 같이 올라갑니다!



또한 기력회복이 20%에서 100%로 대폭상승. 공격력 15%에서 20%로 상승.
치명률 너프는 뼈아프지만 이 상태에도 펫 크리는 무시무시하게 터집니다.
펫 크리로 인한 야성의 감응은 거의 전투중 계속 지속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궁극기 내면의 야수는 매즈면역이란 자체가 냥꾼을 안드로메다캐릭으로 만듭니다.
또한 사격기술에 소비되는 마나 20%가 감소됩니다. 18초 동안은 레이드몹이 되는거죠!



야수특성의 단점은 예전과 같은 사냥꾼의 스나이퍼적인 쾌감을 느끼지 못한다는 것이
약간 가슴이 아프다고 할 수 있죠.




◆ 사격






☞『 사격특성 』 바로가기 [클릭!!]



일제크리 2000, 신사크리 1500의 시대가 왔습니다.



스크린샷을 저장 못해서 아쉽지만 진짜로 사격특성을 탄 냥꾼의 원거리 데미지는 최고입니다



조준사격이 너프되었다고 하지만 조준사격이 너프 안됐으면 냥꾼은 완전 최강됐을듯...
가장 반가운 New특성은 숨통조르기/신속한사냥/쐐기연마/탄막연마입니다.
만약 천둥매를 펫으로 데리고 다니신다면 크리가 터질때마다 번개숨결이 팡! 팡!
신속한사냥으로 속사를 3분으로 단축! 공격력20%증가버프를 받고 조준크리 3천!
쐈다하면 터지는 일제크리! 정말 사격특성을 타보지 않고서는 감격을 느낄 수 없습니다.



궁극기 침묵의 사격은 상대적으로 약했던 캐스터계열과의 PvP상황을 뒤집어버립니다.
쿨타임 20초밖에 안될뿐더러 데미지도 상당하여 크리 600까지 띄워봤습니다.



사격특성은 저 드선생이 가장 추천해드리는 특성이며 가장 사냥꾼다운 플레이를 즐길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다만 아직 70레벨의 10포인트의 부재로 인해 강인한 체력/공격저지가 불가능하여 PvP시 예전보다 조금 더 빡시게 되겠죠.




◆ 생존






☞『 생존특성 』 바로가기 [클릭!!]



사냥꾼이 근접전 능력을 부여받다.



지금과는 색다른 사냥꾼플레이를 원하신다면 생존특성을 추천해드립니다.
현재 대부분의 냥꾼들이 생존특성을 타고서 강력한 원거리 데미지를 뽑아내는데 이제는 이것이 불가능하게 됩니다.
생존특성의 가장 큰 변화는 말그대로 생존에 특화되면서 근접전 능력이 생긴 것입니다.



생존특성의 하위트리에서 매의눈이 사격에서 생존으로 옮겨졌다는 것 올가미/날개절단연마가 3포인트로 줄었다는 것이 매우 눈에 띕니다.
이제 올가미/날개절단연마를 같이 찍을 수도 있게 되어서 굉장히 좋아졌습니다.



뛰어난계략이란 특성으로 사냥꾼이 덫을 활용한 근접전을 펼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뭐 이거 하나만 보고 무슨 근접냥꾼이 되느냐 하시는 분들도 있으시겠지만 이번 New생존특성은 원거리공격과 근접공격을 적절히 섞어서 전투를 벌이는 방식이 될것입니다.
마나가 상대적으로 후달리는 성기사전이나 드루이드전에 생존특성이 정말 뛰어나게 강해진 것이죠.



궁극기인 만반의 준비는 매우 좋습니다만 쿨타임기술에 익숙치않은 냥꾼분들에게는 처음에는 약간 낯설게 느껴지게 될것입니다.
하지만 신사-만반-신사/제물덫-만반-제물덫/공저-만반-공저/등의 상황에 따라 몰아붙이기나 역전콤보를 만들어내는 것이 만반의 준비입니다.



단점이라면 생존특성에는 있으나마나한 특성이 많습니다.
죽은척하기 연마는 아직도 존재하며; 비룡쐐기는 여전히 최악입니다.
시전시간 1.5초가 차라리 비전투중에만 쏠수 있는것보다도 못합니다.
민첩성15%증가는 셋템의 변화로 큰 효과를 발휘하지 못하고 결점노출은 한번찍어보고 바로 버릴 정도입니다.



생존특성은 여러가지 방향으로 특성이 나뉘어지게 될 것 같습니다.
지금 제가 올린 특성은 원거리/근접전을 같이 활용하여 전투를 하는 특성입니다.
생존특성은 여러번 특성을 바꾸어 보았지만 이렇다할 국민트리가 생기진 않을듯 하고 자신이 가장 원하는 플레이스타일에 따라 찍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입니다.


이 글이 새로운 특성에 대해 고민하시는 많은 사냥꾼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지금까지 게시판지기 드선생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냥꾼 게시판지기 드선생

- 현재 와우인벤에서는 각 서버의 재미있는 소식들을 신속하게 전할 기자단을 모집 중입니다.
- 각 서버의 특파원이라는 명예를 걸고 기자단으로 활동하실 많은 발룬티어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 기자단 신청은 wow@inven.co.kr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9&query=view&l=4707
Posted by 장안동베짱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