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lude <stdio.h>
#include <windows.h>
//#define FILE_NAME "Target.exe"
bool FindWantedFile(char* lpPath);
//void HandleIt(char* lpPath);
int dFound =0;
int fFound =0;
int main()
{
FindWantedFile("C:\\HNC\\");
printf("\n\n");
printf("찾은 파일:%d \t디렉토리:%d\n", fFound, dFound);
return 0;
}
bool FindWantedFile(char* lpPath)
{
HANDLE hSearch;
WIN32_FIND_DATA ffd;
SetCurrentDirectory(lpPath);
/*
hSearch=FindFirstFile(FILE_NAME, &ffd);
if (hSearch != INVALID_HANDLE_VALUE) {
HandleIt(lpPath);
CloseHandle(hSearch);
return TRUE;
}
CloseHandle(hSearch);
*/
hSearch=FindFirstFile("*", &ffd);
if (hSearch == INVALID_HANDLE_VALUE)
return FALSE;
do {
char szPath[MAX_PATH]; // 디렉토리 + 파일명
/////////////////////////////////////////////////////////////////
// 얻어온 파일(혹은 디렉토리)의
// 속성이 디렉토리 인경우
if (ffd.dwFileAttributes == FILE_ATTRIBUTE_DIRECTORY) {
// .이거나 ..이면 PASS~~
if (strcmp(ffd.cFileName, ".") && strcmp(ffd.cFileName, "..")) {
wsprintf(szPath, "%s\\%s", lpPath, ffd.cFileName);
printf("D%5d)%s\n", ++dFound, szPath);
// 진짜 디렉토리인경우..
// 하위 디렉토리로 들어간다..
if (FindWantedFile(szPath)) {
CloseHandle(hSearch);
return TRUE;
}
}
}
/////////////////////////////////////////////////////////////////
// 얻어온 파일(혹은 디렉토리)의
// 속성이 파일 인경우
else {
wsprintf(szPath, "%s\\%s", lpPath, ffd.cFileName);
printf("F%5d)%s\n", ++fFound, szPath);
}
//static int a=0;
//printf("%d] %s\\%s\n", ++a, lpPath, ffd.cFileName);
} while (FindNextFile(hSearch, &ffd));
FindClose(hSearch);
return FALSE;
}
/*
void HandleIt(char* lpPath)
{
// Handle It
}*/
'볼거리, 읽을거리, 놀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캐럿보이넷 :: 트레이아이콘 만들기 (0) | 2006.07.28 |
---|---|
캐럿보이넷 :: 내 체질(사상의학)에 맞는 건강한 여름나기 비결 (0) | 2006.07.24 |
캐럿보이넷 :: 70점 못 받으면 교사자격증 안준다? (2) | 2006.07.10 |
캐럿보이넷 :: 버스안올때 버스오게 하는 방법 (2) | 2006.07.09 |
캐럿보이넷 :: 공포영화 아랑·아파트 "너흰 왜 그리 안 무섭니?" (2) | 2006.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