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토리 초대장 2장 배부합니다.

제가 처음에 초대장 받을때도 그러했듯이..
조건 나갑니다.

제가 IT업계에서 일하는데,
어떤 일이라도 IT업계에서 일하시는 분만 배부합니다.(저도 그래서 받았다니깐요~ ㅋ)

nhn 경리부에서 일해도 관계없고-
넥슨 영업부도 상관없습니다.
IT관련학과 학생이라도 관계없습니다

"어디어디에서 어떤어떤일(혹은어떤걸주로공부하는)하는 누구누구에요~"식으로 비밀글 남겨주세요.
이메일 필수!!

뭐.. 거짓말해도 확인 할수 있는 방법이 있는건 아니지만..
그런식으로 양심을 파느니..
천몇명대기 기다리는게 낫죠;;

그리고 초대 되신분들은 이것도 인연인데
가끔씩 방명록통해서 안부정도 주고 받았으면 하네요..
(제가 싫으심, 안 주고받아도 되구요-_-;;)

일단 2장 시~~작!




ps1. 이포스트를 어디서 보고 오셨는지도 기입해주세요~ (이것도 필수~ ) ^^
ps2. 오늘내로 제가 블로그 확인 못할수도 있어요;;


이제 1장 남았음..
Posted by 장안동베짱e :